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반품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8, 뉴티케슬 1405호
전화 : 1588-6305
POSBANK B2B 온라인쇼핑몰 담당자 앞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반품/교환 |
|
[주문취소]
1. 입금 확인 전 단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2. 입금확인 후부터 출고준비중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와 함께 환불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출고완료 이후 발생하는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이 있는 경우
2. 공급 받은 제품이 광고 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
3. 단순 고객 변심인 경우
4. 주의사항
1) 제품 구입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3) 교환 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 및 환불 수수료(반품)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단, 제조상의 원인으로 인한 불량품 및 광고내용과 제품의 표시가 다른 경우는 제외)
4) 제조사의 사정과 단종 등의 이유로 교환이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1개월전에 공지하며. 구입후 한달에 한번 정도 교환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구입 후 7일이 초과 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6. 주의사항
1) 품절 및 단종 제품의 미사용 반품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지의 '나의 상품문의(로그인후 이용가능)' 또는 전화(1588-63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