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식업 프로그램에서 로그인(시스템 비밀번호:70005425)합니다.
2) 프린터 설정에서 영수01을 미출력한 다음 우측 하단에 적용>확인 합니다.
프린터
1)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용지 없을시 용지 교환 조치완료)
2)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을 켜서 재인쇄(이전거래)를 합니다.
3)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확인합니다. 전원 콘센트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어답터 혹은 프린터 고장일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588-6305)로 접수합니다.
프린터
1)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용지 없을시 용지 교환 조치완료)
2)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을 켜서 재인쇄(이전거래)를 합니다.
3)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확인합니다. 전원 콘센트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어답터 혹은 프린터 고장일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588-6305)로 접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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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을 켜서 재인쇄(이전거래)를 합니다.
3)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확인합니다. 전원 콘센트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어답터 혹은 프린터 고장일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588-6305)로 접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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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을 켜서 재인쇄(이전거래)를 합니다.
3)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확인합니다. 전원 콘센트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어답터 혹은 프린터 고장일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588-6305)로 접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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