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면에서 터치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다른곳이 눌리는지 확인합니다.
2) 다른곳이 눌려지면 원격으로 접속해서 터치 프로그램을 실행 후 터리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일반 키보드가 눌러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2) 일반 키보드를 분리하고 POS를 다시 리부탕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모니터 중앙의 전원 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원버튼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분리형일 경우
① 모니터 뒤편 혹은 모니터를 90도로 꺽어 하단부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하고 빠져 있을 경우 전원 콘센트를 안 빠지도록 꼽아야 합니다.
② 전원이 제대로 꼽혀있는 경우는 모니터 어답터 혹은 전원 콘센트 확인합니다.
③ 아답터의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경우 모니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4) 일체형(6500시리즈)일 경우는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