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BANK B2B에서 온라인주문(psptech.co.kr 또는 전화주문 (1588-6305) 하시면 됩니다.
POS단말기
POSBANK B2B에서 온라인주문(psptech.co.kr 또는 전화주문 (1588-6305) 하시면 됩니다.
POS단말기
POSBANK B2B에서 온라인주문(psptech.co.kr 또는 전화주문 (1588-6305) 하시면 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전원이 들어왔는지 확인합니다.
2) 판매 키보드 우측 상단에 키보드 라인 2개를 다시 연결합니다.
POS단말기
1) pos 본체의 키보드 잭 부분에 스캐너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대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안전하게 시스템을 종료 후 재부팅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전기적 충돌에 의한 스캐너부 동작일 수 있습니다.)
3) 자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pos 본체의 키보드 잭 부분에 스캐너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대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안전하게 시스템을 종료 후 재부팅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전기적 충돌에 의한 스캐너부 동작일 수 있습니다.)
3) 자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pos 본체의 키보드 잭 부분에 스캐너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대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안전하게 시스템을 종료 후 재부팅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전기적 충돌에 의한 스캐너부 동작일 수 있습니다.)
3) 자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pos 본체의 키보드 잭 부분에 스캐너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대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안전하게 시스템을 종료 후 재부팅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전기적 충돌에 의한 스캐너부 동작일 수 있습니다.)
3) 자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
POS단말기
1) pos 본체의 키보드 잭 부분에 스캐너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대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 안전하게 시스템을 종료 후 재부팅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전기적 충돌에 의한 스캐너부 동작일 수 있습니다.)
3) 자체 불량일 경우 고객센터(1588-6312)로 접수합니다.